본문 바로가기

일상❤

[일상]올리브영 오늘드림-빠름!



올리브영 최대 70% 세일한다해서 오늘드림 서비스를 이용해 배송 받았는데 진짜 빨리 오고 짱 좋다👍👍







폭풍 쇼핑....ㅎㅎ




전체 샷😆





2번째 전체 샷 ㅋㅋㅋ




오늘 드림으로 시켰더니 선착순으로 샘플도 받았는데 건강새로고침! 영양제 샘플들이 골고루 들어있다 짱짱 👍👍👍





날씨가 갑자기 건조해져서 구입한 립밤 ㅎㅎ





평소 쓰던 팩트는 마스크에 너무 많이 묻어놔서 한번 사본 클리오 팩트!




마스크때문에 트러블이 자주 생기는것 같아 티트리 오일도 구입🤑





달바 선크림과 미스트 🥰
선크림은 완전 촉촉 하구 미스트는 씻자마자 바로 뿌리는 용으로 화장실에 둘려고 샀다





엄마랑 같이 몇통째 쓰고 있는 순한 어린쑥 크림!
향도 넘 좋구 순하고 촉촉하구 데일리로 쓰기 좋다❤





눈 화장 잘 안하는 편이지만 며칠전에 한번 해볼까했더니 아이라이너들이 다 오래되서 브라운 컬러로 구입🤑🤑





모레모 헤어 에센스도 구입!
트리트먼트도 잘 쓰고 있어서 한번 사봤당 ㅋㅋ
바로 써봤는데 머리가 보들보들해지는 느낌? 🙂





발 뒤꿈치 관리용으로 구입 🤗
티타니아 샌드풋파일은 진짜 효과가 좋아서
쟁여놓고 쓴다 ㅋㅋ


아기발 촉촉패치는 건조해진 날씨로
영양공급이 필요할 것 같아 같이 사봤다.
자기 전에 온 식구들 발 뒷꿈치에 붙여볼 예정 ㅋㅋ






요건 귀차니즘으로 로션 잘 안챙겨바르는 남친 🎁😘


이렇게 1차로 시켰고 2차로 또 여드름패치, 약산성폼클렌징, 아이섀도우, 마스카라픽서, 모공관리 패드, 셀룰라이트 관리용 오일도 구입했당 ㅋㅋ


오늘 드림은 주문하면 3시간 내로
오토바이 기사님께서 배달해주시는 빠름! 방법이 있고 오후 1시 이전 주문하면 당일 오후 3~4시 사이 배송 되는 3!4! 방법, 그리고 오후 8시 이전으로 주문하면 pm 10~12시 사이에 배송되는 미드나잇 배송 방법 중에 주문한 시간을 고려해서 배송 받기 편한 방법을 선택하면 된다.


진짜 짱 편하고 넘 좋다.


쿠팡 로켓배송보다 빠른 올리브영 오늘 드림 👍

'일상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일상] 가을네일  (0) 2020.10.04
[일상] 파타고니아 레트로X 구매후기  (0) 2020.09.23
[일상]감성 캠핑 준비!  (0) 2020.09.17
[일상] 가을 네일  (0) 2020.09.12
[일상]땅콩이랑 산책🥰  (0) 2020.09.11